토스트는 마음먹은 대로 만들기가 참 어려우면서도 늘 솜씨를 웃도는 결과치의 맛을 내는 것 같아서 좋네요 재료 그대로의 맛이라 원하는 재료의 조합이니 당연하다지만 그래도 오늘은 뭔가 굽기 솜씨 발휘를 한듯해서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