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

토스트는 마음먹은 대로 만들기가 참 어려우면서도 늘 솜씨를 웃도는 결과치의 맛을 내는 것 같아서 좋네요

재료 그대로의 맛이라 원하는 재료의 조합이니 당연하다지만 그래도 오늘은 뭔가 굽기 솜씨 발휘를 한듯해서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토스트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맛있게 잘 만들어서 잘 드셨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힘내세요 
  • delightful
    BEST
    토스트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Glamorous Pleasant Luna
    BEST
    맛있는건 다 들어가 있네요
  • 미코씨
    토스트 맛있게 드시려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서 하면 되요
    Mkt
    작성자
    미코씨님 반갑습니다 인사가 많이 늦어졌어요 
    기름을 충분히 두루고 재료들을 굽는 팁 고맙습니다 
    토스트  하나도 맛이 들쭉날쭉 하다보니 민망하긴 하지만 다음 번에 만들때는 꼭 참고하려고요
    올 가을도 좋은 일들로 채워지는 날들이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