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산책하기 딱이네요

저녁에는 시원하고 좋네여

 

밤산책하기 좋더라구요

 

며칠전만해도 조금 걸어도 더웟는데

 

요새는 시원하니 딱 좋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가을이 오나봐요 ㅎㅎ

0
0
댓글4
  • Glamorous Pleasant Luna
    요즘 시원해서 좋아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러니까요 넘 좋아용 ㅠㅠ
  • 33
    비 오고 난 뒤라 그런지 많이 시원해요ㅎㅎ 딱 좋은 날씨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아주 좋더라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