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입을 가디건 구매했어요.

여름 나시원피스를 샀는데  여름에 입기에는  좀 덥고  가을에 입기에는 이상하고  그래서 가디건을 하나 구매해서  가을에 입으려합니다.

가을에 입을 가디건 구매했어요.

0
0
댓글6
  • ROSA
    BEST
    멋진 카디간 입고 또 한번 따님과 잼나는 사진 찍으시나요? 👍 👍 👍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BEST
    오우, 가을에 어울리는 이쁜 핏이 나오네요. 보기 좋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검정색의 아주 점잖은 가디건을 사셨네요
    이제 가을만 오면 한껏 폼내고 나가시면
    되겠어요 
  • Glamorous Pleasant Luna
    원피스랑 잘 어울리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감사합니다~~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원피스랑 가디건이랑 매치가 너무
    잘어울니네요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잘 어울리나요? 감사합니다.
  • agima55
    카라가 있어서  청바지에도 어울리겠네요 ㆍ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청바지도   청치마도 다 어울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