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로니 피자

간식으로 준비한 빕스 페퍼로니 냉동 피자예요 

별 생각이 없어서 한 조각만 거들자 했는데 두세 조각으로 이어지게 되었네요 

치즈가 듬뿍인데다 페퍼로니까지 실하게 들어있어서 간편함에 맛까지 챙기는 느낌이였어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페퍼로니 피자

0
0
댓글6
  • 33
    BEST
    요즘은 냉동피자도 잘 나와서 맛있더라구요ㅎㅎ 치즈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BEST
    넘 맛나보이네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BEST
    치즈랑 페퍼로니가 듬뿍 들어갔네요.
    맛있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Charming Modest James
    이제는 냉동피자가 피자헛보다 치즈가 실해보이네요 ^^
    Mkt
    작성자
    빕스 냉동 피자인데요 퀄리티에 가성비까지 좋은것 같아요
    치즈도 실하고요 다만 도우가 얇아서 크러스트 부분에 치즈나 고구마같은 것이 없으니 아쉽긴 했어요 
    오늘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 minimal
    저는 1판입니다
    Mkt
    작성자
    minimal님 반갑습니다 
    1판이라는 표현에 더더 반가운 마음입니다 
    예전에는 도미노나 피자헛 라지 네조각은 거뜬히 해결했었는데 나이 들어가니 소화력이 딸려서 영 속도전을 못내고 있네요
    맛난 음식 맛있게 드시고 올 가을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 wdfjar
    손이가요~ 손이가~🎵
    맛있으면 X칼로리.
    여기서 X에 들어갈 숫자는?
    Mkt
    작성자
    wdfjar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인사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눈으로 글을 읽으면서도 입으로는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 씨엠송을  읖조리고 있네요
    소망하시는 일들로 채워지는 올 가을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