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 소스를 직접 만들어 본것이 기억도 희미할만큼 오래라 반신반의하며 만들었는데 간만의 시도치고는 나름 성공작 이였어요
다음에 다시 만들게 된다면 농도 조절을 해야겠다 싶을만큼 꾸덕꾸덕 했지만 어렵게만 느껴졌던 음식을 만들고나니 뿌듯하고 기분 좋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1
0
댓글6
장화
BEST
애들도 다 떠나고 반찬을 잘 안하다보니
어떨땐 뭘 넣고 만드는지 모를때가 많더라구요.
머리가 자꾸 노화 되는지 까맣게 잊어버리고
짜장을 만드셔서 맛있게 드셨나니
간만에 만드셔도 성공이시네요.
저는 아직 점심전이라 뭘 해서 먹을지
고민중입니다.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BEST
그래도 맛있는 점심 한끼네요. 덕분에 입맛도 돌고 좋은 시간이었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BEST
맛나보여요
수국
자장밥 너무 좋지요. 특별한 반찬 없이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끼지요.
Mkt
작성자
수국님 반갑습니다
인사가 많이 늦어졌어요
만들 때만 해도 반신반의 하며 재료만 낭비하는것 아닌가 했는데요 예상치보다 웃도는 결과물이라 아주 좋았어요
농도를 못맞춰서 꾸덕꾸덕 식감이긴 했지만 간단하게 두세끼 해결하니 더 좋기도 했고요
올 가을 소망하시는 일들로 채워지는 날들이길 바랄게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Mysterious glorious cloud
짜장밥 너무 맛있죠
Mkt
작성자
짜장 만들기가 번거로워서 생각만으로 그치다가 오랜만에 만들어 보았는데요 아쉬운 점은 많았지만 나름 만족스러워서 좋았어요
야채 손질부터 시작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니 부담은 되었지만 막상 만들고 나니 기분 좋고 뿌듯하기도 했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minimal
간단히 먹기 좋죠
Mkt
작성자
맞아요 야채 손질해서 썰고 볶아서 짜장 소스를 더할때까지 시간도 오래 걸리고 번거로웠는데 먹을때는 간단해서 좋았어요
넉넉히 만들어 놓으니 두세끼는 끼니 걱정도 덜면서 맛도 좋았고요
minimal님 이번 한 주간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고 좋은 날들 보내시길 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