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저녁

뭘할까 고민하다 딱히 생각이안나 김치찌개 끓여먹었어요

계란말이랑 김이랑

0
0
댓글2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찌개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이죠~^
    숫자
    작성자
    맞아요
    한공기 뚝닥
  • Sociable Vivacious Anne
    저도 오늘 저녁은 참치김치찌개를 해먹으려고 합니다 ㅎㅎ 
    숫자
    작성자
    김치찌개는 진짜 소울푸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