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오늘 점심은 삶은 단호박과 계란 그리고 

사과와 치즈빵을 챙겨 먹었어요

점심

0
0
댓글5
  • 33
    여러 가지 다양하게 드셨네요ㅎㅎ 맛있었겠어요
    행복
    작성자
    날씨가 더워 이것저것
    챙겨 먹었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영양 간득한 한끼로 드셨네요 
    그래두 포만감이 크겠어요
    행복
    작성자
    아침 안먹어서.포만감은 없어요
    이따가 간식 먹어야겠어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전부 다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네요~
    맛나게 드시고ㅈ건강하셔요~^^
    행복
    작성자
    네네
    건강한 하루 되세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맛있는 것들 골고루 다 모였네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챙겨.먹었어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yu
    골고루 잘챙기셨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시장이 반찬이라고
    맛있게 멱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