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복 샀어요 러닝할 때 입으려고 하나 구매했어요 남녀 같은 색깔로 샀는데 디자인이랑 색감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이쁘고 재질도 좋아서 맘에 드네요 전에도 구매했는데 추가로 더 샀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