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원두 갈아서 커피 내려 마시는 시간은 온전히 나만을 위한 내 시간이라 좋아합니다 은은한 커피 향도 진하게 내린 커피 맛도 좋아하고요 

커피를 달고 살아서 원두 선물이 주로 많지만 가끔 차 선물을 받기도 하는데요 커피 덜 마시고 건강 잘 살피라는 그 마음을 알기에 고마운 마음으로 녹차를 우려냈어요

맛있게 우리려면 시간이 한참 걸리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마운 마음을 더해서 마신 녹차라 한 컷 남겼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녹차

0
0
댓글5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BEST
    좋아요 
  • Youthful Vibrant Cora
    BEST
    녹차향이 느껴져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 루저웅이
    BEST
    티타임이네요
    좋은 시간되세요
  • delightful
    저도 요즘 녹차 말차 좋더라고요 
    맛있게 드세요.
    Mkt
    작성자
    delightful님 반갑습니다 
    인사가 늦어졌습니다 
    요근래 차의 매력을 알아가고 있는 중인데요 말차도 꼭 시음해 보아야 겠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녹차. 너무 좋지요.
    저는 요즘. 커피 줄이려고 많이 노력하면서 허브차 자주 마시고 있어요.
    Mkt
    작성자
    수국님 반갑습니다 
    인사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저도 늘 커피를 달고 살다시피 하는데 하루 한 잔은 차를 마시고 있어요
    커피와는 또 다른 은은한 매력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늘 건강 살피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