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라이딩 가실분 구해요 중학생 위주로

픽시 라이딩 가실분 구해요 중학생 위주로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BEST
    이거 뉴스나온 그 자전거네요 조심하세요
  • 망고빙수
    BEST
    저도 뉴스보고 이 자전거 처음 알았어요 안전하게 라이딩 잘 다니시길 바랍니다
  • Patient Fierce George
    BEST
    와.. 룩.. 비싼거 타시네요
    삼발이까지 카본인가여?
    
  • 프로필 이미지
    sanmarco
    오 잔차 좋네요 프레임은 룩464에다가 프론트는 비전 삼발이 같고 리어는 뭔진 모르겠지만 csc60림 아니면 제가 모르는 다른 거 같고요 스템은 카르마토 같고 핸들은 펄수트 에다가 바테입을 거의 끝까지 감은것 같네요 싯포는 뭔지 모르겠고 안장은 셀레이탈리아 같고요 페달은 그냥 평페달 크랭크는 사진상으로는 로터아님 비전 디스크 크랭크 같네요 체인링은 모르겠네요 제가 추측한 잔차입니다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