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marco오 잔차 좋네요 프레임은 룩464에다가 프론트는 비전 삼발이 같고 리어는 뭔진 모르겠지만 csc60림 아니면 제가 모르는 다른 거 같고요 스템은 카르마토 같고 핸들은 펄수트 에다가 바테입을 거의 끝까지 감은것 같네요 싯포는 뭔지 모르겠고 안장은 셀레이탈리아 같고요 페달은 그냥 평페달 크랭크는 사진상으로는 로터아님 비전 디스크 크랭크 같네요 체인링은 모르겠네요 제가 추측한 잔차입니다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