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와 왈츠

하루살이와 왈츠

 

오늘은 더 자려고 마음 먹었는데

누워 있자니 30분째 말똥 거린다.

하루살이처럼 살기로 한다.

왈츠를 추듯 아침운동을 시작해 보자.

마치 날아갈듯이.

 

3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언제 이런 귀한 글이 담겨져
    있었는지 까마득히 모르고
    갈뻔 했네요ㅜㅜ
    시간대가 안맞아 요즘
    유리님도 바쁘신가보다
    했다니까요😭
    
     다행이에요,
    찾을 수 있어서.
    
    어제는 까맣게 잊고
    내일은 없는 것처럼
    너무 빠르지도 
    너무 느리지도 않게
    옹졸함도 두려움도 없이
    
    긴 말이 필요없네요.
    하루살이가 왈츠를 춘다면
    몸치인 저도 발걸음을 떼어
    보렵니다
    몸은 아닐지라도 마음만은
    사뿐사뿐 두둥실~
    
    고마워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커뮤니티 상단에
    검색 기능이 활성화 된 기념으로ㅎㅎ
    
    어제 못 본 유리님 글 제목이 기억나서
    검색해 봤어요.
    잘되네 잘돼~ㅎㅎ
    
    바쁠땐 
    궁금한 글 제목을 기억해놨다가
    나중에 읽을 수도 있고.
    
    와 좋네 좋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쿵작작 쿵작작..
    하루살이의 생을 왈츠에 비유한 
    작가님의 글이 정말 탁월하네요.♡
    
    유리님,
    제가 또 왈츠 광팬이거든요~
    
    왈츠는 아주 다양해요.
    삼 박자의 짧은 춤곡인 경우도 있고,
    긴 연주곡일 때도 있고,
    긴 곡의 한 악장을 왈츠로 채울 수도 있어요.
    
    장조의 왈츠는 가볍고 아름답고,
    단조의 왈쯔는 참말로 서러운 춤일 때도 있어요.
    
    그러니
    하루살이의 삶이나 우리의 삶이 
    이 춤곡에 비유되는 것이
    참말로 합당하구나~ 생각 들어요.
    
    그런데 
    힘빠질때 슬픈 노래 들으면 너무 울적해지니
    내일 아침 걷기에 좋은 왈츠 한 곡
    추천해드릴게요.
    
    요래  검색해서 들으시며
    낼 아침에 춤추듯 걸으세요~♡
    
    
    
    Screenshot_20250924_232910_YouTube.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멋진글이네요.
    메모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하루살이의 운명과 나의 운명을
    고유 한다 더욱 열심히 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