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호두 과자를 사 먹었네요. 몇 년 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유리BEST송편같아요. a midsummer night's dream 님 추석 잘보내라고 송편같은 호두과자 미리 드셨네요. 휴게소에서 호두과자는 왜케 맛날까요? 저도 이번 추석 집에 갈때 휴게소에서 사묵어야겠어요. 보니까 먹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