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호두과자!

오랫만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호두 과자를 사 먹었네요.   몇 년 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호두과자!

1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장화
    BEST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꼭 사먹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지요~~
  • ssuu*k
    BEST
    오랫만에 보니 고소하고 달달한 호두과자 그립네요.
  • 유리
    BEST
    송편같아요.
    a midsummer night's dream 님
    추석 잘보내라고 송편같은 호두과자 미리 드셨네요. 
    휴게소에서 호두과자는 왜케 맛날까요?
    저도 이번 추석 집에 갈때 휴게소에서 사묵어야겠어요. 보니까 먹고 싶네요. ^^
  • 망고빙수
    사진보니깐 호두과자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휴게소 호두과자 한번씩 먹으면 너무 맛있죠
  • Upbeat Adventurous Julian
    휴게소 호두과자 너무 맛있겠네요 
  • 해달이
    저도 휴게소 들르면 호두과자는 꼭 사게 되더라구요
  • Dynamic Calm Scarlett
    휴게소에서 꼭 사먹게 되죠 
  • Charming Modest James
    휴게소에서 알감자와 함께 꼭 마는 호두과자^^
  • Joyful Tactful Joseph
    휴게소 호두과자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달달하니 맛있어요. 
    휴게소에 가게 되면 또 먹고 싶네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휴게소 호두과자는 클래식이죠!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보이기만 하면 먹고 싶어지네요. 
  • 33
    호두과자가 크네요ㅎㅎ 요즘은 종류도 많아졌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큰 호두과자 였어요. 
    언제든 휴게소에 가게 되면 또 먹고 싶어지는 
    간식거리죠. 
  • 프로필 이미지
    호오잉
    호두과자에 우유한잔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