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씨
전어구이도 맛있어 보이네요 회는 잘 안먹지만 구이는 먹어보고 싶네요
저녁으로 전어구이를 먹었어요. 전어는 회로만 먹었었는데 구이로도 먹을 수 있네요. 그런데 잔가시가 너무 많아서 먹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남편이 정성껏 구워준 건 고마우니 맛있게 먹었네요.
전어구이도 맛있어 보이네요 회는 잘 안먹지만 구이는 먹어보고 싶네요
잔가시때문에 불편하지만 그래도 전어는 구이가 최고지요~
그렇군요. 전어살은 부드럽고 맛있네요. 좀 더 바싹 구워서 먹는다면 맛있을 것 같네요.
맞아요. 전어는 어렸을때 기억으로 더 맛있게 먹는것 같아요. 엄마가 연탄불위에 바짝 구워서 냄비에 넣고 간장양념으로 다시한번 졸여서 파마늘 듬뿍넣고 만들어 주시면 더이상의 반찬은 필요없었죠~
오오 스윗가이님 등장~ 노릇노릇 이쁘게도 구우셨네요👍👍👍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전어구이. 고소한 냄새가 여기까지 올라왔어요~😁 기름기 있는 구이에 담백한 콩나물 무침까지 진수성찬이네요.^--^♡
그런가요? Joseph 님 글에 또 한 번 감동받는 밤이네요. 잠이 오지 않아서 책 읽다가 자려고 있었네요. 전어구이가 맛있기는 맛있는데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잔가시가 너무 많더라고요. 남편한테 약간 투덜거리기는 했는데 그래봐야 듣는 체도 하지 않는 사람이라서요. 어쨌거나 잘 먹었네요. Joseph 님도 나중에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가을이 왔네요~~~
전어의 계절인 가을이네요. 선선해서 좋기는 한데 너무 비가 자주 와서 짜증납니다. 이제 비가 좀 그만 내리길 바라게 되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그래도 가을에 전어구이 한번쯤은 먹게 되더라구요 ^^
와 너무 맛있겠어요
전어회보다 구이가 좋더라구요~ 남편분이 생선도 구워주시고 자상하세요^^
회는 많이 먹어 봤지만 구이는 안먹어 봤네요 고소하겠어요
저도 좋아요. 맛있겠네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그 전어구이죠?
전어구이 너무 맛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