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구이

오늘 저녁은 든든히 고기구워

쌈싸 먹었어요 

고기 구이

1
0
댓글10
  • Joyful Tactful Joseph
    고기도 마늘도 맛있게 잘 구우셨네요 👍 👍 
    행복
    작성자
    고기 마늘 잘 구워
    먹으니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고기엔 역시 마늘이죠~ 
    같이 구워 먹는 센스 최고예요!
    행복
    작성자
    마늘 넉넉히 넣어 구웠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마늘구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 
    행복
    작성자
    고기구울때 마늘 꼭 같이 구워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난 이과다
    건강식이네요 
    행복
    작성자
    오늘은 든든히 챙겨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고기는 사랑입니다~~
    매일먹어도 맛나지요 
    행복
    작성자
    오늘 산책하고
    든든히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