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ful Tactful Joseph
요새 날이 기온차가 커서 그런지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더라구요
항상 아침 일찍 출근을 해서 제일 추운 날씨에
출근을 하고 퇴근은 또 적당한 시간이라서
너무 껴입으면 덥고 넘 애매하더라구요 ㅠㅠ
다들 어떻게 입으시나요 ㅠㅠ
0
0
댓글16
요새 날이 기온차가 커서 그런지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더라구요
항상 아침 일찍 출근을 해서 제일 추운 날씨에
출근을 하고 퇴근은 또 적당한 시간이라서
너무 껴입으면 덥고 넘 애매하더라구요 ㅠㅠ
다들 어떻게 입으시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