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마당에 크고 오래된 감나무가 있는데 감이 진짜진짜 맛있고 무지 많이 열리는데 지난 봄 안동에 난 큰 화재로집이 모두 불타면서 감나무도 불에 타서 이젠 못먹겠구나 섭섭했는데 감이 열렸네요. 감나무가 이틀동안 연기나며 탔다는데 감이 많진 않지만 열렸다는게 신기하고 반가웠어요. 홍시된거 먹어봤는데 올핸 더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5
루저웅이
아이고 안타까워요
산불은 더이상 없기를바래요
Sociable Vivacious Anne
감나무가 불에 타고나서 다시 열매를 맺었나봐요
Witty Determined Grace
와우 불 탄 감나무가 살아 다시 열매를 맺었군요
올해 수확한 감은 특별한 맛이겠어요
ROSA
어머 참 감사한 일이군요. 올해는 더 특별한 감이네요.
화재에 집에 큰 피해 없으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