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식으로 먹었어요 

맛있어서 추가로 좀 더 인터넷으로 시켰어요

배

0
0
댓글10
  • 루저웅이
    과일이 요새 제철이에요
    엄청 당도높아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제철과일이라 당도가 더 높더라구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요즘 배가 정말 달아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배가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되네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요즘 과일들이 모두 달고 맛있지요.
    인터넷으로 시켰어도 잘 주문하셨네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요즘 다른 과일들도 다 맛있나보네요
  • ROSA
    물이 많고 맛나보여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수분이 제법 있어서 더 맛나더라구요 
  • Carrie
    요즘 배가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요즘 배는 물도 많고 맛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