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혜진 님이 추천해주신 메뉴는 소갈비였는데 저희 동네 마트에서 돼지양념갈비를 세일해서 팔길래 사가지고 왔어요. 양파랑 대파, 버섯 넣고 구워서 먹었어요.
a midsummer night's dream작성자채소 위주로 드셨다면 이제 고기 먹을 때가 되었겠네요. 유리님의 반찬 만드는 솜씨는 너무 좋아서 어떤 반찬이든, 요리든 전부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유리님이 만든 반찬 전부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고 싶어요.
a midsummer night's dream작성자ROSA 님도 맛있는 저녁 드셨죠? 돼지갈비는 몇 달만에 먹는 거 같아요. 애들과 남편이 잘 먹어주니 고맙네요. 뭐든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a midsummer night's dream작성자네, 그렇네요. 제가 착각했나 봅니다. 소불고기를 갈비라고 생각했나 봐요. 그래도 혜진님 덕분에 돼지갈비 잘 먹었어요. 소불고기도 만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