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국

오늘은 육수내서.만두국을

끓였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네요

만두국

0
0
댓글12
  • Quaint Virtuous Martha
    만두국 담백해보여요 ㅎㅎ
    행복
    작성자
    깔끔하게 다른 재료 안넣었어요 
  • 쮸~~
    따뜻한 만둣국  먹음직스럽네요 
    행복
    작성자
    따끈하게 질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와우 대박이에요
    국물이 시원하겠어요
    행복
    작성자
    육수가 넘나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 agima55
    만두국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행복
    작성자
    따끈한 국물이 좋네요
  • Joyful Cheerful Michelle
    만두 큼직하네요. 국물 엄청 시원할듯~~~^^
    행복
    작성자
    O X 만두 새우맛인데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만두국  맛있어서 행복했겠어요^^*
    행복
    작성자
    뜨끈하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