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

지코바지코바지코바지코바

불금이라 치킨도 시켰어요.

지코바는 치밥^^

간만에 맛나게 먹었어요.

 

0
0
댓글6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지코바 치킨은 아직 먹어본 적이 없는데, 매운 편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맛 고를수 있어요. 안 매워요 ㅎ
  • Quaint Virtuous Martha
    지코바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밥을 안 먹을수 없는듯요
  • 나오미
    맛있는  치킨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애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