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놀이터에 주인공들인 아이들은 없고, 어르신들 몇분만 벤치에 앉아계셔서 아기손녀는 쬐끔 혼자서놀다가 '친구들이 없네~' 하면서 재미없어 합니다. 요즘 아이들 놀이터에 아이들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