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빙수
산책하고 집으로 오다가 아파트단지 나무들에 단풍이 예쁘게 들어있어서 몇장 찍어봤어요. 여느해같으면 엄청 알록달록하게 물들었을텐데 올해는 날씨가 안도와주니 그렇지가 않네요.
이건 카페바로앞에 있는 다소 왜소한 단풍^^
0
0
댓글6
산책하고 집으로 오다가 아파트단지 나무들에 단풍이 예쁘게 들어있어서 몇장 찍어봤어요. 여느해같으면 엄청 알록달록하게 물들었을텐데 올해는 날씨가 안도와주니 그렇지가 않네요.
이건 카페바로앞에 있는 다소 왜소한 단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