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떡

마트떡

마트에서 엄마가 사준 

동부인절미랑 호박인절미

맛있네용

가격은 일반 떡집이랑 똑같아요

1
0
댓글8
  • wdfjar
    둘다 쫀득쫀득 맛있는 떡이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떡 매일 먹었더니 살쪘네요 ㅎㅎ
    wdfjar
    저도 나이 들면서 떡이 좋아져서 자꾸 먹었더니 살이 쪄서 조금 자제해야겠어요ㅋ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저도요ㅠㅠ그래서 자제해야겠다고 생각은 합니다 ㅎㅎ
  • ROSA
    저도 요즘 인절미가 맛있네요. 
    동부인절미는 맛이 궁금해요 😀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떡에 동부가 들어가면 그냥 맛있게 느껴지네용 ㅎㅎ
    ROSA
    담에 동부 떡 먹어보아야겠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ㅎㅎ꼬숩하고 맛나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