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
기능시험 끝나고 번개로 엄마 만나서
감자탕먹고 스벅갔는데
다 맛있었어요
신메뉴 말차코코도 맛있었어요!!
말차랑 리치맛 나서 좋았는데
시럽이 3번이나 들어가더라구요
자주는 먹으면 안될 것 같긴 해요 ㅋㅋ
근데 저거보다 캐모마일이 훨씬 더 달아요
0
0
댓글6
기능시험 끝나고 번개로 엄마 만나서
감자탕먹고 스벅갔는데
다 맛있었어요
신메뉴 말차코코도 맛있었어요!!
말차랑 리치맛 나서 좋았는데
시럽이 3번이나 들어가더라구요
자주는 먹으면 안될 것 같긴 해요 ㅋㅋ
근데 저거보다 캐모마일이 훨씬 더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