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란입니다 닉네임을 하느님을 믿는자로 바꾸어보았어요 저희 가족이 천주교 거든요!!
그래서 선배님들이 어떤 교인지 궁금해서요 ㅎㅎ 댓글에 적어주세요
하느님도 믿는지?ㅋㅋ
저는 무교입니다 다들 신앙생활 열심히 하시네용
저는 무교이지만, 제 자신의 판단과 선택을 믿고 산거 같아요.. 다만 절에가면 그분위기를 느끼려고 하고, 성당에 가면 왠지 그 분위기가 평안해져 좋고, 교회는?
무교입니다
저는 무교인데 어머니가 예전 절에 다니셔서 아버지는 절에 모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