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몸도 마음도 유난히 고단한 날이였던지라 말 한마디라도 조심스러운 하루였네요
워낙 큰 고비를 두 번이나 넘긴터라 진료보러 가기가 불안하고 겁나지만 그나마 최악 아니고 차악이니 그것으로 만족해야할듯 싶네요 게다가 살이 더 빠지지는 않아 다행이라며 걱정 담긴 덕담 아닌 덕담도 들었어요 고궁을 한참 내려다보면 어느 만큼은 마음이 진정되곤 해서 제게는 고마운 오마쥬이기도 합니다
꼭 건강 잘 살피시고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셔요 날마다 좋은 날 보내시길 바랄게요
아침햇살처럼
샛파란 하늘 아애 고궁이 멋지네요
Mkt
작성자
아침햇살처럼님 반갑습니다
건물 안에서 고궁을 내려다 보고 담은 컷인데요 유난히 더 새파란 하늘과 지붕 이음새들이 잘 어우러져서 참 근사했었어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예쁜이
고즈넉하니 좋아요
Mkt
작성자
예쁜이님 반갑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던 날씨가 이제는 춥다춥다 하게 되네요
건강 살피시고 새로운 한 주간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