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밤 먹기

알밤 몇개를 간식으로

까먹었어요 

알밤 먹기

0
0
댓글8
  • delightful
    알밤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간식으로  맛있어
    챙겨 먹었어요 
  • Carrie
    요즘 생밤이 맛있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먹었어요.
    행복
    작성자
    알밤 요즘 더 달큰하고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santo
    한참 단맛이 올라와서 생밤도 맛나죠.요즘...
    행복
    작성자
    요즘 더 달큰하네요
  • 나오미
    밤이. 지금철이라서. 더 맛있어요 
    행복
    작성자
    제철이라 달큰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