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ful
오늘은 세대주님 도시락만 쌌어요
장조림, 계란말이하고 케찹필수^^
김자반은 요청이 있었어요
계란5개 계란말이했어요
부추 당근넣고 휘휙~~맛소금 좀 넣고
자알~말아줘^^
신랑 중간부분 7pcs 싸줌 ㅎㅎ
나머지는 큰애가 먹고감
이쁜건 아빠꺼야 ㅋㅋㅋ
작은애는 멸치에 밥먹고 갔어요^^
0
0
댓글5
오늘은 세대주님 도시락만 쌌어요
장조림, 계란말이하고 케찹필수^^
김자반은 요청이 있었어요
계란5개 계란말이했어요
부추 당근넣고 휘휙~~맛소금 좀 넣고
자알~말아줘^^
신랑 중간부분 7pcs 싸줌 ㅎㅎ
나머지는 큰애가 먹고감
이쁜건 아빠꺼야 ㅋㅋㅋ
작은애는 멸치에 밥먹고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