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여템

쟁여템

첫구매에 소심 2봉지 샀다가

넘 맛있어 순삭~~

50프로 딜떠서 5봉지 구매 ㅋㅋ

맛난건 나눠먹어야징~~

 

0
0
댓글10
  • delightful
    맛있겠
    저도 사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검색하고 사세요
    마니 팔드로구요
    전 토스 반값딜떴을때 샀어요
    한봉지4900원
  • 해달이
    아 이거 맛있군요!!ㅠㅠ 돼지고기 함량도 괜찮길래 저도 토스에서 계속 보고 있었는데 가끔 엄청 맛없는게 걸릴 때도 있어서 그냥 장바구니에 넣어 두기만 했거든요. 다음에 딜 뜨면 저도 사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맛이 괜찮더라구용
    고기냄새 이런거 없어요~
    한번은 드셔보실만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간식으로도 밥반찬으로도 최고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오래먹음 물릴꺼 같기도해요^^
    다양하게 조리해야겠어요~~
  • wdfjar
    맛있나봐요. 반찬하기 귀찮을때 좋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초딩입맛이라면 요거만 있어도 밥먹을꺼같아요
  • Youthful Vibrant Cora
    맛난건가봐요! 50프로 딜이 어디에 떴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요건 온사방 팔긴했는데 딜은 토스였어요
    아쉽지만 딜은 끝났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