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너무 예뻐서 올려봐요ㆍ

달이 너무 예뻐서 올려봐요ㆍ달이 너무 예뻐서 올려봐요ㆍ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yu
    오~달 못본지 꽤되었는데 이렇게 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제눈에만 보이는 웃어주는 달님이 6시에 예쁘게 보였어요ㆍ 
  • minimal
    달이 진짜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그쵸 ㆍ
  • ROSA
    어제가 보름이었네요. 
    보름달 너무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맞아요ㆍ 오늘이 제일 멋진 달을 볼 수있다더니 제방에서 무심코 보다가 찍었어요ㆍ 
    ROSA
    보름달 보고 좋은일 많으셨지요? ~^^
    이번 보름달이 특히 예쁘던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