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운동하는 동호회 활동하러 가고 세 식구 남아서 오랜만에 짜장면, 짬뽕, 탕수육 시켜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
2
0
댓글19
한샘
아 이사간날 먹은 중국식이후 먹고싶은 사진이네요
이가네1
전 짬뽕 좋아해요~~ㅎㅎ
탕슉도 최고~^^
중국집가서 먹어야겠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짜장면 넘 먹고싶게 생겼네요 ㅎㄹ
아침햇살처럼
짜장면 짬뽕 탕수육 다 맛나보이네요
rosemary1004
맛나겠어요~~
미코씨
탕수육이 먹음직스럽네요
delightful
탕수육 좋아요
맛있겠네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너무나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어질 것 같아요.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agima55
집에서 중국요리 시키면
짜장 ㆍ짬뽐ㆍ탕수욕 set
먹어줘야지요ㆍ
군만두 써비스 와야돼는데~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군만두 써비스 왔어요.
아들들과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네요.
몇 달만에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agima55 님!
깊어가는 가을밤을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Youthful Vibrant Cora
짜장면, 짬뽕, 탕수육까지 두루 맛있겠어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하셨네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또 편한 식사했어요.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식사가 최고네요.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minimal
짜장면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언제 먹어도 맛있고요.
오랜만에(몇 달만에) 시켜먹으니 더 맛있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유리
저는 짬뽕! 🙋♀️
짜장면이 먹고 싶어도 늘 중국집가면
짬뽕 시키는 저에요. 😁😁
a midsummer night's dream 님
밥 안해서 좋으셨겠다. 뭘로 드셨어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저는 탕수육 좋아해서 탕수육 먹었어요.
작은 아들이 짜장면 곱배기 시킨 거
조금 나누어 주어서 그것도 먹었고요.
탕수육이 너무 많아서(소(小)로 시켰는데도 많네요) 남편이 와서 먹었어요.
맞아요. 밥 안해도 되고 좋았어요.
유리님은 제 속마음을 잘 알고 계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