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식과일

후식과일

과일이 먹을게 많은 계절이라 좋은 요즘이예요.

골고루 사두고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식구들이랑 저녁 먹고나서 후식으로 먹기 좋아요.

0
0
댓글10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푸짐하네요
    과일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두세가지 더 있지만 손에 잡히는걸로 준비했어요. 홍시는 잘못산건지 덜 달아서 잘 안먹게 되고 있어요 
  • 쮸~~
    저도 오늘 감 데리고 왔어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요즘 감도 맛있더라구요.
    홍시랑 연시는 제가 잘못 데려온건지 별로 달지가 않아서 잘 안먹게 되네요.
  • Youthful Vibrant Cora
    골고루 드시니 너무 예뻐요. 가을철 과일 덕분에 살쪄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먹을 과일은 많은데 살찔가봐 조금씩만 먹게 되긴해요.
  • minimal
    과일 좋죠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너무 좋지요 😍 
  • 프로필 이미지
    santo
    완전 과일 한상 이군요.
    저는 요즘 배,사과,단감,샤인머스캣 정도만 먹어요.
    비타민 많이 드시고 건강한 가을,겨울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요즘은 과일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과일 많이 먹으면 감기예방 에도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