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탕면

오늘 점심은 간단하고 뜨끈하게

새우탕면과 삶은 계란 먹었어요 

새우탕면

 

0
0
댓글6
  • delightful
    
    새우탕 좋아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저도 새우탕 좋아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yu
    새우탕면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시원해서 새우탕면 먹게 되네요
  • Charming Modest James
    새우탕면이 봉지라면으로도 출시되어 요즘 한참 먹고 있네요 ㅎ
    행복
    작성자
    봉지라면 출시됐군요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