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붕어빵

볼일보러 나갔다가 올해 첫 붕어빵 보여 사먹었어요

올해 첫 붕어빵

0
0
댓글12
  • Empowering Punctual Ryan
    맛있는 붕어빵
    숫자
    작성자
    붕세권입니다
    겨울에 종종 사먹을거같아요
  • Polite Luminous Nicole
    붕어빵 너무 조아요 금방 다먹어요 ㅋㅋ
    숫자
    작성자
    순삭이죠
    행복한 주말되세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붕어빵 맛있는데 크기가 예전에 비해
    많이 작아졌어요
    숫자
    작성자
    크기는 모르겠고 가격이 올랐어요
    이제한개천원하는곳도 많이보이네요
    저건 3개2천원
  • minimal
    붕어빵 너무 맛있죠
    숫자
    작성자
    맛있게 잘먹었어요 행복한 밤되세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붕어빵조아요
    숫자
    작성자
    붕세권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woni
    올해 첫 붕어빵 드셨네요
    숫자
    작성자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