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회회

어제 참돔을 시켜 먹었어요.

갑오징어 서비스

잘 먹었네요.

너무 먹어서 배불렀어요^^

0
0
댓글8
  • agima55
    서비스도 좋고,
    회도 두툼하고~
    치즈돈까스도  있고~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ㅎ 완전 포식했어요^^
  • minimal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잘 먹었어요 ♡
  • Punctual Reliable William
    회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우와 참돔회를 드셨네요 갑오징어까지요
    요즘 회가 제철이죠 돔회는 최고에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ㅎ 신랑픽인데 아들이 넘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