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학습 고급이 오픈되었네요~

회화학습 고급이 오픈되었네요~회화학습 고급이 오픈되었네요~

 

고오급이라서 그런지

문장 수와 반복이 더 많아졌어요.

 

오늘은 몸풀기로

음악감상에 대해 한 챕터를 해봤는데,

혀가 꼬이네요.

(하지만 아직은 견딜 만 하다🤣🤣🤣)

 

회화학습 고급이 오픈되었네요~

첫 문장으로 엄청 간단하게

경계를 느슨하게 해주신 운영진께 감사합니다ㅎㅎ

조금씩 티 안나게 문장이 길어짐🤣

 

기념으로 catchy한 노래 한 곡 들어보세요.

 

<목요일 밤이 오면 ㅡ 이광조>

출근하며 딸에게 추천해줬더니,

귀에 쏙쏙 들어온다 했거든요~

 

It's so catchy!!

 

 

 

0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스테파니
    고급반 아직 안 들어가봤는데...
    궁금해지네요 ~~👀
    메워드 덕분에 하루를 엄청 실속있게 보내게 되었어요.
    I'm always rooting for you!! 
    Cheer up!💪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와 실속이라는 말씀,
    눈이 번쩍 뜨이네요~
    짬이 나면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냈었는데,
    그러고보니 요즘은
    재미있게 시간을 쓰고 있네요~
    참 좋습니다~♡
  • Empowering Punctual Ryan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고맙습니다 라이언님♡
  • Youthful Vibrant Cora
    능력있으셔서 고급 가능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반복이 필요한 수준이라 천천히 가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코라님,
    수능 문제 보셨어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고 있는데
    왐마 이런 영어가 있었어?싶은 단어들도 많아요.
    틀리고, 익히고, 또 잊어버릴 지라도
    어거지로 문제풀고 읽고 그럽니다.
    (몇개 건지고 또 잊어버리고 그럽니다🤣)
    
    그만큼,
    익히고 연습하는 반복이 중요한 것 같아요.
    
    천천히, 꾸준히.가
    최고로 좋고 빠른 길이라는 것에
    의심이 없어요.
    
    함께 천천히 가봅시다 빠이팅~♡
  • 이해의장
    참 부지런하시네요ㅎㅎ 
    응원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 의장님~♡
    저도 몰랐는데
    제가 부지런도 하고 꾸준할 수도 있더라구요?
    
    함께 공부하고, 공유하고,
    상품도 주는 메모리워드 덕분이라고.
    참 좋은 앱 활동이라고 얘기하는
    제 진심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역쉬 선두세요ㆍ 
    화이팅입니다 ㆍ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쿠 무슨요~
    어디 뭐 없나~며 두리번거리길 잘 해서
    제 눈에 띈 거겠지요ㅎㅎ
    
    궁금한게 많아서
    먹고싶은 것도 많아요🤣🤣🤣
    
  • Polite Luminous Nicole
    우와 저도 하고싶은데 아이폰은 아직 안나왔네요ㅠ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하 그러시군요.
    조금 느리긴 하지만 곧 아이폰에도 업데이트되겠지요?
    니콜님을 위해서 분발해주세요 메모리워드~♡
  • Sociable Vivacious Anne
    회화학습 고급버전도 오픈이 되었군요 ㅎ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꾸준히 새로운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어서
    참 좋네요.
    천천히, 착착 공부하게
    메모리워드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항상 열심인 우리 만두엄마님은 최고입니다.
    저는 아침에 하다 보니 시간이 없어서 힘이 드는데 주말에 한 번 해봐야겠어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저도 요즘 바빠서 전처럼 많이는 못하고
    꼭 필요한 만큼만 하고 있었어요.
    (꼭 필요?
    캐시를 받는데에 필요한 만큼?
    아구 부끄러워라ㅎㅎ)
    오늘 짬이 좀 나다보니 안보이던 것도 보이네요~
    
    주말에 여유있게 드러누워서 해보세요 예쁜이님♡
    일주일 중에 제일 기분이 가벼운 금요일 밤,
    시간아 천천히 가줘라~~😊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만두엄마는 벌써 고급반이시네요. 어쩐지 글쓰시는 것이 보통이 아니더라 했는데...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 순서대로 도장깨는 걸 좋아하는데,
    궁금한건 또 못 참아가지구ㅋㅋ
    
    공부에 왕도가 없듯
    고저급이 있겠는지요ㅎㅎ
    쉽게도 어렵게도
    많게도 적게도 해보고 있지요.
    
    한 가지 꼭 지키는 약속은
    매일 한다!!예요.
    
    스티븐님도 빠이팅~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언제나 선두주자이신 분~
    벌써 시작하셨군요~👍
    열심히 따라가 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얼핏 보는데 <고>자가 딱 보이길래 가봤더니
    오픈되어있네요~
    
    맛보기만 하고 다시 초급 도장 깨고
    중급 거쳐 고급에 오겠지요.
    
    도장받는거 이리 좋아해서야 원~🤣
    하루 한두개 해서 
    언제 다 받겠노 싶지만
    어쨌든 꾸준히 할 자신은 있으니까
    또 가봅니다. 빠이팅~♡
  • 미코씨
    영어와 한층더 가까워지는 모습이 즐거워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늘그막에 붙을 공부 재미,
    학교 다닐때 좀 붙어주지~ 그치요 미코씨님🤣
  • agima55
    만두엄마!
    A variety of cool people!
    I'm always rooting for you.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우리 성님의 열화와 같은 응원에 힘입어
    열공!!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회화 고급과정도 생겼군요. 점점 발전하는 메모리워드네요
  • Smart Cherished Cody
    초3부터 초6까지 방대한 양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