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충전

날씨가  더워서  다시 아이스 바닐라라떼  한잔으로 당충전합니다당충전

0
0
댓글9
  • Glamorous Pleasant Luna
    달달하니 맛있죠
  • Sociable Vivacious Anne
    바닐라라떼 시원하니 넘 맛있어보이네요 ㅎ 
    쮸~~
    작성자
    달달하니 맛있네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쮸~~
    작성자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당충전용으로 바닐라라떼가 최고죠!!!
    쮸~~
    작성자
    잘 안마시는 음료긴 한데 오늘은 많이 땡기네요
  • 미코씨
    바닐라라떼 맛있게 보이네요 시원해 보이고요
    쮸~~
    작성자
    날씨가 더워도 아이스는 살짝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