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먹고 싶네요.

9월에 여고 동창들과 신세계 강남점 9층 자주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여러가지 메뉴를 먹었는데 다들 맛있었는데 특히나 맛있었던 파스타가 또 먹고 싶네요.

파스타면이 어찌나 알맞게 잘익었는지... 또 먹고 싶네요.

0
0
댓글12
  • Glamorous Pleasant Luna
    맞나 보여요
  • Charming Modest James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보기에도 맛나 보이는데 특히 파스타가 맛이 엄청 좋았나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가족과 함께 한번 더 가세요^^
  • 이해의장
    강남이라 그런지 더 고급져보이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santo
    작성자
    제 평생 최고의 파스타였어요.
  • Polite Luminous Nicole
    우와 신세계강남 디저트먹으러 자주갔는데
    9층 자주 기억할게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santo
    작성자
    미리 예약은 필수예요.
  • Sociable Vivacious Anne
    맛있는 식사를 하셨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santo
    작성자
    네.서울에 있는 친구들이 예약을 잘해 놓아서 아주 즐건 식사 였어요.
    30년도 훨씬 넘은 친구들 모임인데 지금은 다들 흩어져 있어서 1년에 두번 밖에 못만나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santo
    작성자
    맛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