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오늘 저녁은 스테이크와 리조또 

그리고 자몽에이드 마셨어요

저녁저녁저녁

0
0
댓글6
  • Carrie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행복
    작성자
    음식 맛있어요
    맛집이네요
  • 나오미
    우와. 멋진저녁식사이시네요.맛있게드시고. 행복한. 시간되셨겠어요
    행복
    작성자
    외식하고 왔어요
    맛도 괜찮네요
    행복한 반 되세요 
  • Youthful Vibrant Cora
    맛있는 식사 드셨네요. 자몽에이드까지!
    행복
    작성자
    전에 갔던 곳인데
    괜찮게 해서.또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