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다 가기 전에.

가을이 다 가기 전에.가을이 다 가기 전에.가을이 다 가기 전에.가을이 다 가기 전에.가을이 다 가기 전에.가을이 다 가기 전에.가을이 다 가기 전에.

 

낙엽진 공원 한 번은 걸어줘야 되잖아요.

 

가까운 시민공원에서

가을을 걸었어요.

 

주말 아침의 흐린 하늘에

조금 쓸쓸한가~하던 차에

 

여기저기 Jogger들의 발소리,숨소리와 함께

스피커에서 너무 좋은 노래가 나오는 거예요.

 

가을이 다 가기 전에.

 

피아노 학원 숙제로 동그라미 색칠해서 채우던

그 브루크뮐러?

재즈로 편곡되어서

기분좋게 걸음이 가벼워졌어요.

 

 

나오길 잘 했다.

하마터면 인사도 못 하고 보낼 뻔 했네, 가을♡

 

 

5
0
댓글47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곱다 고와 
    너무 이쁜 단풍이네요~
    부산 날씨가 따듯해서 그런지
    색이 더 맑아요.
    가을을 걷노라니
    우연히 음악도 함께 했군요.
    역시 사람을 알아보네요.
    기분 좋은 늦가을 정취였으니
    걷기를 정말 잘하셨어요~♡
    
    저도 오늘 다시 하늘공원에서
    가을 훔치기~🤣🤣🤣
    20251109_103315.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사진이 넘 이쁜거 아닙니까??
    부산~~~음
    강릉 부산 ktx뚫림 가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 아름다워라..
    이 오후의 그림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길어진 나무와 나의 그림자.
    
    오매 단풍들었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영차 영차 어영차.
    빨리 철길 놓고 개통 좀 해주서요~
    
    개통기념 부산 돼지국밥, 밀면 벙개 좀 하게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벙개 기대된다.
    하룻밤 투숙은 
    어째 힘들것쮸?🤣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만두엄마님은 오늘도 예술미 풍기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ㅋㅋㅋ
    예술의 마음이 있다면
    제 마음 아닐까 싶어요.
    
    천지도 모르지만,
    듣고 보고
    느끼는 바 대로 느껴대는 예술혼 🤣
    오늘도 심히 불태워 보았습니다.
    가을이니께요~♡
  • 유리
    만두엄마님 걷는 공원에 있을건 있고
    없을건 없고?  
    가을 낙엽 총 집합한 공원인것 같아요. 
    😁😁😁
    어떠케든 인사했을 만두엄마님 같지만
    작년만은 못하긴 해요. 
    코트 입고 있었는데. 낙엽 뒹구는 것도 캐치했는데. 올해는 음악이 한몫 차지. ^^
    이래도 저래도 좋네요. 
    내년에도 가을이 올테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없는 게 없지요.
    나무와 꽃과 새, 사람과 음악..
    낙엽~
    
    없었던 건 돈 ㅎㅎ
    차에 지갑을 두고와서
    커피 한 잔 못마시고 걷다가 나옴🤣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아이쿠~~만두엄마님
    폰에 페이없으십니까??
    전 장볼때도 폰만 들고가요 
    현금없어도 카드없어도 커피마실수 있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역시 
    혜진님은 시대를 앞서가고
    계시는군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설마 조셉님도~~
    이런걸로 나이대가 가늠이되네요^^
    페이안쓰시면 60대전후~~
    손주얘기가 많아 엄빠나이로 예상은 되었지만 너무나 스마트하신분들이라 나이차 못느꼈어요^^
    본의아니게 지갑에서 현타왔네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지갑은 소중하니께유🤣🤣🤣
    그래도 우린 친구하는걸로
    약속~~🫰🫰🫰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할매 잔치네요~
    만사 귀찮아서
    무겁게 지갑들고 다니는 편🤣🤣🤣
    계산할 일도 별로 없고, 주로 온라인으로 사니
    몰랐는데
    어제 첨으로 아 페이 깔아야겠구나 했네요ㅎㅎ
    
    하긴 처음도 아니네요.
    수시로 지갑을 깜빡하고 다니니 말예요.
    
    
  • ROSA
    가을풍경도 👍 
    사진솜씨는 더더 👍 👍 
    멋진 가을입니다.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이 못내 아쉽네요.
    낼부터 다시 기온이 내려간다니 건강조심하셔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로사님~♡
    
    올해도
    수확의 노고가 기쁨과 풍족함으로 오셨지요.
    (엄밀히 얘기해서 수확 보조와 저장ㅎㅎ)
    
    내일 기온이 떨어질 것이
    벌써 실감돼요.
    간밤, 한여름처럼 비가 내리더니요.
    
    작년보다 더 짧은 가을이라
    아쉬움이 더한 것 같아요.
    
    ROSA
    어머 들켰네요. 수확보조 🤣🤣🤣
    괜히 바빠서 올핸 밭에 더 못갔네요.
    
    어제 메워 배추전 사진보고 밭에간 남편에게 전화로 배추 한개 부탁.
    오늘 배추전 했어요.
    전화하면 나오는 보물창고,
    넘넘 신기해요 😀
    
    단풍도, 수확도 즐거운 가을
    감사하면서 살아야겠죠?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와 농부님콜인가요~진짜 부러워요.
    
    여보세요 농부콜이지요.
    아파트에 배추한통 부탁해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멋진 가을 풍경이네요. 
    그림을 잘 그리는 재주만 있다면 
    그리고 싶은 풍경이예요. 
    뜨거웠던 여름이 너무 길어서 가을만 기다렸는데 
    가을이 되니 비만 줄창 내렸고요. 
    어디에라도 가서 바람 맞으며 
    걷고 싶다는 생각은 간절해요. 
    울산에도 좋은 곳 많던데 
    다음주에는 꼭 가봐야겠어요.  
    이렇게 떠나보내는 건 
    기다렸던 계절에게 아닌 것 같네요.  
    인사는 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유난히 긴 여름, 새파란 하늘만 봐도 몸서리를 치시던 꿈님😊
    어느 새 그 여름도 보내고,
    가을도 아쉽게 보내는 문턱이네요.
    이번 주말 쯤엔 더 진하게 물들테니
    진하게 인사하고 오세요~♡
    
  • agima55
    올 가을은 너무 후딱 지난거 같아,
    제대로 가을분위기도 못 누려서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여름인가? 가을인가?
    어 아직인가??하다가
    훌쩍 깊어있는 가을.
    막바지라도 잡아보려고 공원을 걸었어요.
    아쉬움은 우리의 몫.
    두고 떠났다가
    봄으로 돌아오겠지요?
    
    더 아쉽지  않게
    내일 긴 산책 해보세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저물어 가는 가을이 아쉬워 매일 매일 산책 나가봅니다. 동네 한바퀴를 돌다보니, 너무 이쁜 가을단풍에 매일 사진을 찍고 있죠. ㅎ.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20251102_142344.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 아름다워요♡
    더글러스님의 눈과 카메라에 담긴 가을도요.
    오늘 공원에서
    두리번두리번 수줍게 나무사진찍으시던 어머니,
    십 분 뒤에 또 다른 나무 아래서
    또 다른 사진을 찍고 계시는 모습이
    너무 예쁘셨어요.
    그 어머니도 그러셨겠지요.
    어 아까 그 할매다~😁😁😁
    
  • 프로필 이미지
    yu
    가을이라 공원에 나뒹구는 낙엽까지 이쁘더라구여~^^가을이 완연한 이쁜길 산책 하셨네요,,
    수고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곳곳에 심어둔 나무들, 조성해놓은 공원들이
    우리에게 기쁨을 돌려주네요~
    유님도 아름다운 가을 되세요♡
  • Serene Creative Donald
    저도오늘 숲길을 걸으면서 
    가을을 만끽했네요
    어디를 가도 참 좋은 계절 
    그리고 감성..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보낼 때 아쉬운 계절의 느낌은
    가을이 일등인 것 같아요😊
    
    천천히 걸으면서
    한참이나 느껴보았어요♡
  • 해달이
    가을이 점점 물들고 있네요 너무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물들어..
    이 말 정말 예쁘지요.
    
    보이는 물듦과
    보이지 않는 물듦이 다 얼마나 소중한지요.
    해달님 이 한마디 말씀에
    가을이 곱게 제게도 물들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평안한바다
    좋은 풍경사진!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옴마야 작가님들 들으실라요~~
    
    먹고싶은 것도 많고
    보고싶은 것도 많고
    하고싶은 얘기도 많은 그냥 사람입니다ㅎㅎ
    
    바다님,
    닉네임이 너무 좋으시네요.
    평안한 바다.
    와 너무 감동적인 이름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쌀쌀 하지만 가을이랑 잘 놀고 오셨네요.
    저도 어제 오전에 걸었는데 공기는 차갑지만 햇살은 따스 하더라구요.
    이번주도 가는 가을이랑 잘 놀아 봐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통 못 나가다가
    몇달 만에 공원을 걸으니
    계절이, 공원이 어쩜 그리 고마운지요♡
    
    오늘 낮기온도 그리 낮지는 않아서
    아 걸으면 좋을 날씨다..했어요.
    
    또 주말에 걸어나가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아름다운 음악과 음미하는 
    가을여인 멋져요ㆍ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고맙습니다 베베토님♡
    가을엔 영화 한편 찍어줘야 되잖아요~🤣
    
    베베토님도 외투자락 휘날리며
    낙엽 속을 한번 걸어 주세요~~
    
  • Charming Modest James
    가을이 한참 진행중입니다. 거리가 단풍으로 물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와 가을이 진행 중이란 말씀이
    너무 멋있어요~♡
    
    아쉽게 가고 있다고만 생각했는데,
    제임스님 말씀을 듣고 보니
    오늘의 가을이 보이네요~
  • Eager Glamorous Violet
    가을를 카메라에
    잘 담으셨네요
    저도 가을을 좋아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여름이 너무 길어서
    짧게만 느껴지는 가을이라
    더 보고싶어 애탔나봐요.
    가을은 밀당의 고수였네요~😊
    
  • wdfjar
    마음 가득 가을로, 행복으로 꽉 채운 오늘... 행복하셨죠? 멋진 사진 감사해요. 내일을 위해서 굿잠~~~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오랜만에 느긋한 걸음으로
    머리를 비우고 왔어요.
    
    사진을 찍으려고 보면
    안 보이던 것까지 보여서
    구석구석 공원을 구경했어요~♡
  • 숫자
    너무 짧아요
    가을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올해는 정말
    오는 듯 마는 듯 가고 있어요.
    부산의 가로수는 아직도 시퍼렇게 시들어가고 있어요ㅜ
    더 추워지기 전에
    바바리 자락 휘날리며 함 걸어주세요 숫자님♡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단풍도 이쁘고 억새풀도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눈을 돌리는 곳 마다
    아 어쩜 넌 이리 예쁘더냐..싶어요♡
    햇살님도 마않이 느껴주세요~
  • 한샘
    지금 이때 자전거타며 즐기고있어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재즈와 가을의 향연~
    너무 잘 즐기셨네요~
    관심없이 바쁘게 보내면 놓칠 수 있는 
    계절을 충분히 만끽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