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던 사실인데 저는 온 세상이 내 땅인 땅부자였네요. 😁😁😁 헤맨만큼 내 땅이라니. 와! 그동안 내 땅 만드느라 헤맸나봐요. 오늘도 어디선가 땅 만드시는 분들! 불행인것 같은 것들 예쁜 노랑 은행잎에 넣어두세요! 총량을 다한 어느날 우수수 떨어져 내리고 행복해질테니. 지금은 잠시 너무 예쁜 은행잎 만든 가을. 하늘을 즐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