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가는 길에

교회가는 길에

단풍이 너무 예쁘게

바람에 흐날렸어요ㆍ 

 

0
0
댓글8
  • 나오미
    예쁜길을. 걸으시며. 교회가셨군요. 아름다운. 자연주신분께 찬양올려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네에~~~~
    주일마다 10여분  걸어가는 
    이길이 너무 감사합니다 ㆍ
    낙엽이 날려서 와~~하며 멈추어서 찍었네요ㆍ 
    아름다운 이세상 순례자의 길~~~
  • Sociable Vivacious Anne
    예쁜 길을 걸으면서 교회를 가셨군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네에~~~~ㅎㅎ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Bless you~~~~♡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Bless you~~~~♡
  • Polite Lighthearted Aurora
    단풍든 길도 낙엽도 멋지군요.
    가을의 선물이죠.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그쵸 ㆍ감사한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