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ima55
어제 비가 와서 오늘 날이 차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경남 우포늪에 갔는데 좋았어요. 그리고 점심은 대구에 와서 먹었는데 생선구이를 원없이 먹었어요. 조금 아쉬운건 요즘 구이는 구이가 아니라 기름에 튀겨서 나온다는게 좀 아쉬워요.
0
0
댓글10
어제 비가 와서 오늘 날이 차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경남 우포늪에 갔는데 좋았어요. 그리고 점심은 대구에 와서 먹었는데 생선구이를 원없이 먹었어요. 조금 아쉬운건 요즘 구이는 구이가 아니라 기름에 튀겨서 나온다는게 좀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