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맑고 파란 하늘과 미세먼지

좋음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6
  • 깍두기
    저도 하늘을 찍어볼까 생각(만) 했는데 같은생각을 하시는 분이 또 있네요. 
    행복
    작성자
    하늘이 참 파랗죠
    좋은 하루 되세요 
  • 쮸~~
    역시 가을 하늘네요
    행복
    작성자
    천고마비의 게절이네요
  • 33
    날이 추워지니 공기가 맑아져서 이건 좋아요ㅎㅎ 환기ㄱㄱ
    행복
    작성자
    공기가 상쾌하죠
    오늘 기온이 살짝 내려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