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하기도 하고 신기 하기도 하고 저걸로 언제 김장을 하나 걱정도 앞서고, 여러가지 감정이 들어요.
수국
월동준비 스타트~~~
로즈허브 너무 이쁘네요
직접 키우신 배추로 김장까지 마지시면 월동준비 100%.
santo
작성자
맞아요.
배추가 언제나 속이 꽉 채워질지 기다리고 있어요.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준비하며 챙기시는 마음이 참 보기 좋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santo
작성자
이제는 어릴적 엄마들이 하시던 가장 큰 월동인 김장을 많이 하시진 않는데 저는 저 배추로 김장을해야 하네요.
해달이
어휴~ 푸릇푸릇하게 너무 잘 키우셨네요!!
초록이들도 정말 월동 준비가 필요하겠어요
santo
작성자
이제 마지막 남은 애들이예요.ㅎㅎ
박하꽃
정말 잘 키우셨네요. 농사짓기 진짜 어려운데 ~
santo
작성자
고백 하자면 저는 온전한 농부는 아니구요.옆에서 도와 주는 사람???
큰일은 짞꿍이 하고 저는 ㅇㅇㅇㅇ
Dynamic Bountiful Joseph
와 예쁘다.
로즈허브도 국화도
저 초록의 싱그런 배추도
👍👍👍
누가 농부님의 첫 해라고
하겠어요.
큰 더위와 큰 비 속에서도
저리 튼실한 결실을 맺는데
말이죠.
수고하셨습니다~👏👏👏
월동준비 단단히 하세요.
겨울이 오면 올 한 해가 최고의
해였다고 말할 수 있도록이요.💖
santo
작성자
올해 농부로서도 그렇지만 작년 하반기 퇴직한 짝꿍하고의 24시간 함께하기도 꽤나 잘보낸 한해 였던거 같아요.
나이 들어 그런지 저도 어른 되었나 봐요.ㅎㅎㅎ
Dynamic Bountiful Joseph
다정한 santo님 곁에
소중한 농부님이 계시는군요~
좋은 사람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한다는 건 축복이죠~🎉
함께여서 더 소중해진
짝꿍농부님과 감상하세요.
가을꽃 억새의 눈부심을
보냅니다
santo
작성자
와~~~
억새가 장난 아니네요.
지난주 남도의 섬들을 돌면서 바닷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들을 보면서 너무 이뻤는데...
사진으로 남길수 없었는데 감사해요.
yu
배추농사가 잘되었네요,
santo
작성자
세번 심어서 키운거예요.
배추 애기때 각종 곤충들이 다 뜯어 먹어서...ㅎㅎㅎ
그래도 나름 튼튼하게 키웠죠?
yu
아,그러네요,약을 안치고 무공해 배추네요,
ROSA
오늘 쌀쌀해졌는데 월동준비 잘 하셨네요 👍
덥다덥다 했는데 벌써 추워지니 한해 끝자락이군요.
시간은 참 빨리도 지나갑니다 ^^
santo
작성자
그러게요.
이제 텃밭에 배추,상추,파만 남았네요.
2025년 첫농부의 한해가 아주 뿌듯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