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셨어요
올해는 독감유행시기가 당겨졌대요~
아침에 얼른 전화해보시고 가서 맞으세요
전 예방주사 겁나 못맞아요 특히 코로나
지금까지 따라오는 부작용증상 ㅠ
주사맞고 푹쉬셔야해요
하루는 힘들다하더라구요
아침에 저녁거리까지 미리 해놓고 가세요~~^
밥도 마~아니 국도 한냄비 ㅎㅎ
밑반찬은 또 얼마나 솜씨자랑 해놓으셨겠어요?
agima55
백내장 수술한다고 미뤘는데
이번주안으로 콕!
Empowering Punctual Ryan
저도 오늘 아이들 독감 맞히고 왔어요
Eager Glamorous Violet
감사합니다
santo
저도 예방접종 전도사랍니다.
독감시즌 되면 지인들 통화하면 꼭 추천하고, 그외에도 대상포진,폐렴등 각종 예방접종을 얼굴 볼때마다 서두르라고 권한답니다.
좋은 사람들 건강하게 오래 봐야죠♡♡♡
깍두기
독감 예방접종시 코로나 백신까지 접종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코로나 백신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