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네1
아아두잔사고 붕어빵 사서 컴백홈
뭔 병원에 환자가 그르케 많은겨~~
이비인후과 대기 미쳤네~~
80분 대기~~헐
아프지말아야지
접수해놓고 물리치료다녀옴
대기걸어놨으니 그안에 해주라함 ㅋㅋ
통증주사도 한대맞고옴 ㅠ
오후가 빡세게 지나가고~~
이거먹으니 저녁생각없네~
쉬자~~ㅎㅎ
0
0
댓글11
아아두잔사고 붕어빵 사서 컴백홈
뭔 병원에 환자가 그르케 많은겨~~
이비인후과 대기 미쳤네~~
80분 대기~~헐
아프지말아야지
접수해놓고 물리치료다녀옴
대기걸어놨으니 그안에 해주라함 ㅋㅋ
통증주사도 한대맞고옴 ㅠ
오후가 빡세게 지나가고~~
이거먹으니 저녁생각없네~
쉬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