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오늘 저녁은 양배추 삶아 미역국과

먹었어요 

살짝 삶았더니 아삭하니 맛있네요

저녁

0
0
댓글6
  • agima55
    양배추는 영양가도 좋고,
    쌈장만 찍어 먹어도 좋아요~
    행복
    작성자
    양배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양배추 맛있지요 ㅎㅎ
    맛있는 저녁식사 하셨네요^^*
    행복
    작성자
    양배추 한통 사서
    잘 먹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고요의 바다
    건강한 한식
    행복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