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beat Adventurous Julian
겨울이라고 시즌메뉴로 토피넛라떼가 나왔네요
토피넛라떼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었어요ㅎㅎ
그래도 리뉴얼 전 이디야 토피넛라떼가 최고였는데..
재료 바꿔서 이젠 그 맛이 아니라 굳이 이디야를 가진 않아요
0
0
댓글4
겨울이라고 시즌메뉴로 토피넛라떼가 나왔네요
토피넛라떼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었어요ㅎㅎ
그래도 리뉴얼 전 이디야 토피넛라떼가 최고였는데..
재료 바꿔서 이젠 그 맛이 아니라 굳이 이디야를 가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