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어느 밭에 심어 놓은 김장 배추와 무가 잘 자라고 있네요. 저는 김장은 하지 않고 그때그때 김치 만들어 먹고 또 어떨 땐 그냥 사 먹어요. 하지만 김장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힘들게 김장 하시는 분들! 수고많으십니다.
1
0
댓글6
어느 밭에 심어 놓은 김장 배추와 무가 잘 자라고 있네요. 저는 김장은 하지 않고 그때그때 김치 만들어 먹고 또 어떨 땐 그냥 사 먹어요. 하지만 김장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힘들게 김장 하시는 분들! 수고많으십니다.